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초등영어 스트레스 없이 엔토에서 해결!!

by 누피짱 2018. 4. 10.

초등영어, 스트레스 없이 엔토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

방과후수업의 폐지에 대한 논란이 인터넷에서 많은데요. 그만큼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둔 부모님들은 초등영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것 같아요.


(착한 전화영어 잉사모가 2018년 4월 1일, 만우절에 거짓말 같이 '나만의 영어멘토, 엔토'로 이름을 바꾼 것은 안 비밀이에요~ 절대 신생업체 아닙니다. 벌써 10년이상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진정한 영어교육 회사에요.)


엔토 초등영어 생각




어린이화상영어로 초등영어를 해결할 수 있을까?


영어는 조기교육이 중요하다는데, 그래서 다른 애들은 영어유치원 졸업하고 초등학교를 입학하는데 ㅠㅠ
우리 아이만 영어회화가 뒤쳐지면 어떡하지 하는 고민 되시죠?

유아기에 있는 결정적시기는 언어에 얼마나 노출되는가가 언어발달을 결정한다는 이론이 있는데요. 결정적 시기는 이 시기를 놓칠 경우에는 이후에 정상적인 발달이 어렵다고 보고 있어요.
(예시론 늑대소녀가 있어요. 늑대들과 자란 소녀에게 말을 가르치려 해봤지만 결정적 시기를 놓쳐서 힘들었다고 하는 이야기입니다)


엔토 초등영어 늑대소년




만약 그렇다면 정말 절망적이겠죠 ㅜㅜ
그래서 등장한게 민감기에요. 결정적인것은 아니나 가장 민감하게 자극을 받아들인다는거죠.
하지만 우리말도 제대로 알지 못한상태에서 무작정 영어를 가르치는것은 오히려 혼란을 불러 올 수도 있어요.
외국어에는 민감기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그렇다면 조기교육은 도움이 되지 않는걸까요?

엔토 초등영어 시냅스


뇌에는 시냅스라는게 있어요. 쉽게 말하면 뇌의 신경들을 연결해주는거에요.
뉴런과 뉴런 사이에서 발생하는것이 시냅스에요.
뉴런은 태어날때 정해지는것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사용되면서 연결되는게 커요.
(뉴런의 수는 정해져 있어도 뉴런간의 연결이 끈끈해지는것)

시냅스는 4~6세까지 활발하게 증가하게되고, 사춘기쯤부터 잘 사용하지 않는 시냅스들은 사라지게 됩니다.
자주 사용되는 부분의 시냅스는 잘 연결되고, 잘 사용하지 않는 시냅스는 연결이 약하게 됩니다.
어릴때부터 계속해서 적절한 자극을 꾸준히 주어야 언어를 담당하는 시냅스가 잘 발달하게 되겠죠?



엔토 초등영어 어린이




학교랑 학원이랑 다니느라 힘든데 영어학원까지 갈 필요없이 PC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집에서도 스카이프나 화상강의실을 이용해서 원어민 1:1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수업을 할 수 있어요.

많은 부모님들이 현명하셔서 가성비 좋은 교육방법을 찾으시는데, 그래서 요즘 뜨고 있는 것이 원어민 1:1 화상영어에요.


엔토 초등영어 특징




성인전화영어랑 어린이 또는 초등영어는 단어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초등영어를 가르쳐 주어야 흥미를 잃지 않고 계속 할 수 있겠죠?
영어멘토 같은 원어민 영어선생님의 리액션, 표정, 억양 등등...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한 영어수업이 중요해요.

초등학생 영어는 전화영어, 스카이프영어 보다도 화상영어 전용강의실 프로그램을 이용한 어린이 화상영어를 추천해 드려요.
스카이프영어가 영상통화가 된다고 해서 화상영어라고 홍보하는 곳도 있는데, 스카이프영어는 전자칠판이 없기 때문에 문법이나 문장구조를 설명할 수 없고 영어교재에 밑줄 쫙~ 별표 땡땡!! 하면서 재미있게 수업하기 힘들어요.


진정한 화상영어는 전용강의실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때문에 전자칠판을 이용해서 문법이나 문장구조를 설명하기도 하고 다양한 표현이나 단어를 그림을 그려가면서 설명하기 때문에 왕초보라도 영어수업에 집중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전자칠판으로 수수께끼 하는 사진을 찍어놓은게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너무 귀여운데)


엔토 초등영어 렛츠고교재



진정한 영어멘토를 꿈꾸는 엔토의 어린이 전화영어 교재중에 Let's go 1 의 첫번째 페이지 사진이에요.
어린이 영어책이라서 그림도 많고 짧은 단어와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본적인 영어회화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도와주니까 초등영어 말하기에도 도움이 되겠죠?


아이가 아직 파닉스나 발음기호를 몰라서 영어를 읽을 줄 몰라도 영어수업은 가능해요.
원어민 선생님들이 영어단어를 반복적으로 말해주고 영어말하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까 파닉스를 몰라도 괜찮아요.
초등영어를 원어민과 화상영어를 통해 일대일 수업을 하다보면 리스닝과 말하기는 따놓은 점수죠.
그렇다면, 쓰기와 읽기는 어린이 화상영어로 공부 할 수 없을까요?



엔토 초등영어 영어첨삭지도



영어첨삭 게시판을 통해서 어린이들도 영어일기를 쓰면서 영어쓰기 실력을 키울 수 있고, 담당 원어민 영어선생님이 틀린부분을 수정해 주거나 답변을 달아주시니까 그걸 읽으면서 영어 읽기 실력도 키울 수 있답니다. (위의 사진은 최대한 개인 사생활이 없는 글로 가져왔어요)



엔토 초등영어 영어첨삭지도



이렇게 담당선생님이 댓글로 영어첨삭을 해주십니다.
영어쓰기와 영어문법을 이렇게 일일히 체크해주니까 여름방학동안 알차게 영어공부 할 수 있겠죠?


진정한 초등영어의 영어멘토를 꿈꾸는 엔토의 초등화상영어를 여기까지 살펴보고, 흥미가 생기셨다면 엔토(Entor)에서 무료 레벨테스트 받아보세요 ~



엔토 초등영어 홈피방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