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전화영어 전문 교재 무료증정 이벤트!!

by 누피짱 2018. 3. 18.

3월에는 어떤 이벤트를 할까? 고민하다가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교재인 인스프링 패턴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결정했어요 ~!
10년이상 전화영어·화상영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깨닫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문법을 몰라도 영어회화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자'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패턴북이랍니다.

우리가 한국말을 하면서 문법을 다 아는건 아니잖아요? (아직도 맞춤법을 틀리는 저...)
주변에서 보면 해외에서 살다온 친구들이 영어시험을 보면 오히려 성적이 낮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고 그 친구가 영어를 못하는 것은 아니죠.
즉, 문법은 영어를 잘하기 위한 필요조건이지 영어문법을 잘 안다고 영어를 잘 하는 것은 아니라는 말이죠.
그런 친구들은 약간의 주입식교육(?) 을 넣어주면 영어 시험성적이 팡팡 오르게 됩니다.

왜냐하면, 이미 영어를 알고있기 때문이에요.




인스프링 패턴북 구성


인스프링 패턴북은 3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총 60개의 필수영어패턴과 180개 이상의 상황별 대화 (다이얼로그, dialogue) 가 포함되어 있어요.



▶ INSPRINT Pattern Book 1권


영어문법 몰라도 영어회화가 가능한 필수패턴 20개!!
친구들과 함께 해외여행 다녀오면 영어 잘한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자신의 의견을 간단히 말할 수 있으며 이유, 계획, 요청, 해야할 일, 할 수 있는 일, 하고 싶은 일, 음식주문, 쇼핑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회화를 할 수 있다.

 ※ 이런 분에게 추천
 - 다 필요 없고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쓰는 패턴만 빠르게 익히고 싶으신 분
 - 문법을 몰라도 영어스피킹이 가능하길 원하시는 분
 - 당장 해외에 나가야 하는데 살아남기 위해 영어가 필요하신 분
 - 친숙한 질문엔 짧게는 대답할 수 있지만 길게는 못하시는 분
 - 영어에도 존댓말이 있는지 몰라서 무례한 영어를 말하고 계시는 분







▶ INSPRINT Pattern Book 2권

복문(2문장)으로 말할 수 있게 하는 패턴 20개!!
일상생활의 가벼운 의사소통은 가능하나 복잡한 문장을 말할 땐 실패하는 분들을 위하여 고안된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교재입니다.
20개의 필수 패턴을 다양한 상황속에서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긴 문장을 말할 수 있는 영어의 틀이 잡힐 것입니다. 또한 배운 패턴을 응용하여 직접 말을 내뱉어 보는 연습을 통해 한번 익힌 패턴은 반드시 자기것으로 만들도록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학생이 스스로 '말'을 많~이 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Question들이 수록되 있어 '스피킹' 수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이런 분에게 추천
 - 일상생활의 가벼운 의사소통은 가능하나, 복잡한 문장을 말하지는 못하시는 분
 - 단편적인 묻고 답하기는 가능하나, 생각을 연결해서 말하긴 어려우신 분
 - 알고 있는 단어나 어구 등을 사용해서 문장 수준의 말을 할 수 있으신 분







▶ INSPRINT Pattern Book 3권

뉘앙스의 차이를 알게 하는 빈도수 높은 필수패턴 20개!!
기본 적인 문장을 만들 순 있지만 뉘앙스의 차이까지는 아직 고급스럽게 말하지 못하는 중급 레벨의 회원님을 위해 고안된 책입니다. 또한 패턴마다 자신의 의견을 충분히 말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들을 수록하였습니다. 각각의 주제별로 빈도수 높은 진짜 생활 어휘를 수록하여 경험, 충고, 찬반 의견, 문제 해결 제시 등 다양하게 말해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이런 분에게 추천
 - 비즈니스, 회의 및 토론 등에서 자기 생각을 고급스럽게 표현하고 싶으신 분
 - 자신의 의견을 에쎄이 또는 영어작문이 필요하신 분
 - 알고 있는 단어나 어구 등을 사용해서 복문장 수준의 말을 할 수 있으신 분





인스프링 패턴북 학습방법


인스프링 패턴북은 그동안의 전화영어·화상영어에 대한 패러다임을 확~ 바꿀 수 있는 영어회화 전문교재 입니다.
잉사모는 본수업은 물론 예습과 복습을 함께 해 주어야 학습효과가 훨씬 좋다는 것에 착안하여 하루일과 중에 자투리 시간만 활용해서 영어를 끝낼 수 있는 학습방법을 개발해 내었습니다.
일명 예·본·복·단·딕·영 학습법인데요. 간단하게 줄여서 육각법 또는 육각학습법이라고 합시다.

하루 중에서 잠깐의 틈을 내실 수 있다면...
그게 지하철이든, 커피숍이든, 버스안에서, TV 보면서, 잠자기 전 침대에서도 !
20분 수업을 들어도 1시간 이상의 학습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
근데 혼자하는냐? NoNo !
담당선생님과 한국매니저님, 그리고 지원이(학습도우미 앱)이 함께 영어공부 파트너가 되어 드립니다.

신년계획으로 영어공부를 결정하셨는데, 그게 뜻대로 되지 않는다면 ?
이번 기회에 새마음 새 뜻으로 다시한번 시작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올해는 인스프링 패턴북 만큼은 끝장낸다'라는 목표로 잉사모와 함께 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함께 뛰겠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 주실거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