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국가인증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 엔토영어

by 누피짱 2018. 6. 26.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서비스하는 사이트들은 넘쳐난다.

그런 사이트들은 저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1위라고 광고하지만,

공식적으로 1위라고 인증해주는 곳은 없다.


엔토영어는 최근 대한민국 정부에서 주관하는 국가인증 중에 하나인 2018년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획득했다.



" 위 기관은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 규정에 의하여 우수한 콘텐츠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콘텐츠 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하였기에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기관 운영 규칙 제2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굿콘텐츠서비스인증 사업자로 인증합니다. "



인증서에서 보시는봐아 같이 전화영어, 화상여어 서비스가 우수한 콘텐츠라는 걸 인증하는 것이죠. 대한민국이 인정하는 '엔토영어'가 되었네요.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이란?




동영상을 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시겠지만,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간략하게 요약하면...


설명과 다른 컨텐츠, 이용하기 불편한 사이트 등 불량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품질이 좋은 물건에 품질보증마크처럼 소비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별하여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것이에요.



굿콘텐츠서비스 인증

소비자가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잇는 우수 콘텐츠를 발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





인증추진체계를 보시면 중앙행정기관이 평가해서 누가봐도 객관적인 평가는 걸 알 수 있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에서 주관합니다.




굿콘텐츠서비스 인증은 모두 5개 부문으로 평가를 받게 되는데,

엔토영어는 5개 부문 모두에서 높은 평가점으 받아서 당당하게 품질인증마크를 획득!!


즉,

전화영어, 화상영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는 엔토영어가 우수하다는 인증을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받았다는 것이 뽀인트죠!!!!




이제 굿콘텐츠서비스 인증마크를 엔토영어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어요.

품질마크만 보더라도 막 신뢰가 생기지 않나요?

그동안 너무 좋은 서비스인데, 어떻게 좋다고 홍보를 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국가에서 품질인증마크를 받고 보니 뿌듯하네요.


엔토영어가 왜 좋으냐구요??

20분 수업만으로도 충분히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짬짬이 학습법이 있죠.

이건 전화영어, 화상영어 하는 어떤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는 엔토만의 특별한 학습방법이에요.

맘 먹고 책상 앞에서 앉아서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하루 중에서 잠깐씩 사라지는 시간을 활용해서 부담없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5분 10분 정도 집중하는건 그렇게 어렵지 않잖아요.


또 .... 엔토영어는 아주 특별한 딕테이션(영어받아쓰기)가 있어요.

영어 좀 한다는 분들이 강력 추천하는 것이 바로 딕테이션이죠?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 중에 내가 했던 말을 선생님께서 적어 놓으셨다가 올바른 문장으로 커렉션 해서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해 주세요.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아래에 나열된 단어들을 간단하게 터치만으로 문장을 완성할 수 있어요.

자주 실수하는 단복수, 시제, 관사 등에 대해서 효과적으로 교정이 가능하고, 문장구성력까지 높일 수 있는 엔토영어만이 할 수 있는 자랑거리죠.


아직까지도 전화영어, 화상영어가 영어공부하는 방법으로 의구심이 드신다면,

지금 바로 엔토영어에 가셔서 레벨테스트 및 체험수업을 받아보세요.

몽땅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고 전문가 선생님이 학습상담도 해 주시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득템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