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화상영어의 효과는 원어민 선생님의 역량

by 누피짱 2018. 3. 19.
전화영어, 화상영어는 1:1로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을 하기 때문에 쌤의 역량이 중요한데요. 쌤의 역량에 따라 수업 효과에 대한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더더욱 담당 선생님을 꼼꼼히 확인 해 봐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한국인이라는 것이 큰 함정. ㅠㅠ
어떻게 필리핀 강사님과 미국인 선생님들의 능력을 확인 할 수 있을까요?

착한 화상영어 잉사모는 베테랑 선생님들이 많이 모여있기로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우리 회원님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그리고 가장 필요한 선생님을 찾기 위해 깐깐한 채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 절차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이렇게 도표를 만들어 갖고 왔답니다.^^



이 정도면 거의 사법고시 수준이죠??


도표에서 보시는 것처럼

1. 서류 면접: 나름 필리핀에서 안정적이고 좋은 회사라고 소문이 나서 많은 강사님들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내시고, 저희는 매의 눈으로 그 이력서들을 꼼꼼이 확인하지요. 조금이라도 더 좋은 강사님을 채용하기 위한 가장 기초적이자, 제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지요. (너무 많아서 1차 필터링 하는 전담매니저님이 계실 정도에요..ㅠㅠ)

2.모의 토익 시행: 화려한 이력과는 달리 실력이 엉망이시라면?? ㅠㅠ 곤란하겠지요. 그래서 저희는 강사님들에게 토익 시험을 보고 있습니다. 영어 강사에게 토익 시험이라 어찌보면 이상하다 느낄 수도 있지만...저희는 정말 질 좋은 강사님을 구하기 위해 시행하는 절차이지요.

3. 1차 면접: 경험이 많으신 필리핀 인사팀에서 1차 면접을 갖게 되는데, 선생님의 근태를 위해 가급적이면 현지 어학센터와 가까운 곳에 계신 분,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경험이 최소 5년이상, 책임감과 성실함을 위해 안정적인 가정이 있는지 등등.. 다양한 요소들을 평가하게 됩니다.(필리핀이나 미국의 문화는 우리랑 많이 달라요~~)

4.모의 수업 진행: 실력은 좋으시지만.. 화상영어 수업에서 가르치시는 방법을 모른다면... 그것은 강사님의 것이지, 학생 것이 절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수년간 모의 수업 테스트를 해 오신 베테랑 선생님, 아니 베테랑 학생!! 저희 대표님이 직접 강사님의 실력을 점검합니다. (그 전까지는 강사님들이 대표님을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기 때문에 단지 새로운 학생이라고밖에 인지할 수 밖에 없습니다. )

5.임원 면접: 모든 테스트가 끝난 후, 다시 한번 저희 착한 전화영어 잉사모와 색깔이 맞는지, 강사님의 티칭 방향이 저희와 맞는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본격적으로 심도있고 진중한 임원 면접을 갖게 됩니다. 그렇다고 압박면접이나 골탕먹이기 위한.. 그런 짓(?)은 하지 않아요.
단지..... 같은 회사에서 오랫동안 함께 일해야 하니까.. 같은 비전과 꿈을 꿀 수 있는지, 그리고 우리 회원님들과 정말 사랑(!?)으로 대하시며 함께 공부할 수 있는지.. 교육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지... 파악하기 위한 자리이기 때문에  최대한 편안한 장소와 시간에서 속 깊은 얘기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6. 최종 채용: 최종 면접에 통과하신 분을 채용하게 되는데, 이제 본격적인 강사트레이닝이 시작되는 것이죠.(우리 강사님들 사이에서는 죽음의 코스라고 불리운답니다. ㅎㅎ)

7.트레이닝: 저희는 뽑았기 때문에.. 이제부터 잘 하실 것이다. (물론 잘 하시지만...) 라고 생각하지 않고, 강사님께 저희의 색깔을 입혀 드리기 위하여 10년의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해 오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잉사모만의 특별한 교육법과 학습법, 그리고 서비스 메뉴얼 등을 트레이닝 하게 됩니다. 트레이닝은 우선 동영상 메뉴얼을 보고 혼자 학습한 후에 트레이닝 전담 매니저님들만 4~7명정도가 1:1로 붙어서 찐하게(?) 트레이닝 해 드리는데 트레이닝 기간은 최소 2주.. 1개월 넘어가면 자동 탈락!! (빡시죠?? 이 과정 역시 다양한 수준의 회원님들이 수업을 하고 계시기에 진정한 원어민 1:1 영어 맞춤수업을 위해 저희 잉사모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채용된 강사님들도 꾸준히 트레이닝 과정을 갖게 됩니다. )

8.실전 수업 테스트: 이제 만반의 준비를 갖추신 강사님~ 하지만.. 여기서 끝이면 저희 잉사모가 아니지요. 다시 한 번 더 깐깐하게 강사님들이 실전에 들어가시기 전에 수업 준비가 정말로 다 되셨는지 테스트 하는 과정을 갖게 됩니다. 이때 신규 선생님을 위한 무료수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실전 수업 테스트는 우리 회원님들이 직접 강사님을 평가해 주시는데, 평점이 좋지 않으신 선생님들은 트레이닝을 처음부터 다시 받으셔야 합니다. (에고에고~~ 한번에 통과 못하시면 완전 죽음이죠.. 냐하하하~)

9. 학생 배정 및 수업 진행: 이렇게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치신 강사님들은 그제서야 저희 소중한 회원님을 학생으로 만나게 된답니다. 선생님들이 첫 수강생을 받으시면 너무 긴장되고 떨려서 밤잠을 설치신다네요. 아마도 채용과정이 힘들었던 만큼 그만큼 기쁜도 크시고 회원님들과의 만남에 기대도 많이 되시나봐요!!


저희 이렇게 꼼꼼하고, 깐깐하게 선생님들을 뽑고 있어요. ^^
쌤의 역량이 내 눈높이에 딱 맞는 제대로 된 맞춤식 수업을 위한 전화영어, 화상영어의 원어민 1:1 영어학습에 있어 제일 중요한 요소가 될테니까요.
(회원님들은 열심히 공부 하기!!! 가 필요하겠지요. ^^)

그래도 쌤의 역량이 궁금하실까봐~~ 아직도 의심스러우신 건가요?
괜찮아요!!! 잉사모 홈페이지에 오시면 이렇게 선발되신 선생님들의 소개를 아주 디테일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화상영어 선생님의 사진과 장단점은 물론 전공 및 학력, 전문분야, 근무시간, 동영상 인사말, 샘플로 제공되는 실제 수업녹음파일, 학생들이 평가해 주신 리뷰 및 평점, 선생님이 직접 작성해 주시는 인사말, 마지막으로 수강생이 직접 작성해 주시는 강사님에 대한 수강후기까지... 이렇게 디테일하게 오픈하는 것은... 그만큼 우리 쌤들의 능력에 자신 있다는 것이겠죠?? ^^*




선생님들 리스트 입니다.
훨씬 더 긴데.. 짧게... 선생님들의 상세정보 입니다.



<< 대단한 우리 쌤들 확인하러 가기 >>


언제 어디서나 원어민 1:1 영어학습!!

전화영어나 화상영어의 가장 큰 장점을 최대한 제대로 활용하여 학습효과를 올리려면 처음 시작할 때 꼼꼼히 따져보시는 것은 필수에요.


잉사모 홈페이지로 오시면 회원님의 영어실력을 제대로 평가해 드리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레벨 테스트를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께는 수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체험수업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착한 화상영어 잉사모로 지금 바로 GoGo~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