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전화·화상영어, 결석없이 수업하는 방법 2탄!!

by 누피짱 2019. 11. 26.

오늘은 우리 아이들이 화상영어를 듣고 있는 엔토영어의 자율예약 시스템에 대한 두번째 시간으로..
결석없는 영어회화 수업을 위한 방법 중에 하나인 수업날짜 무료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전화·화상영어를 하는 이유가 바쁜 일상에서 영어회화 공부를 꾸준히 하기 위함인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갑자기 회식이나 야근 때문에 수업을 못 듣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때에는 결석하게 되어 아까운 수업이 없어지게 되고, 또 꾸준히 수업하지 못해서 실력도 늘지 않아요.

그럴 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업날짜변경 기능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무료연기가 있으면 그냥 연기하면 되지만, 무료연기가 없다면 추가수업을 예약하고 나서 오늘 수업을 연기하면 됩니다.

 

자~ 이제 수업날짜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수업연기]를 클릭해서 무료연기가 횟수가 남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무료연기가 1회 남았네요. 그럼 오늘 수업을 그냥 수업연기하면 되는데,
무료연기가 없다면 [자유예약]으로 추가수업을 예약하면 무료연기가 1회 생겨요.

 

 

추가수업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자유예약]을 클릭해 주세요.
한줄방법 : 추가수업 예약해서 무료연기 1회 적립하고 그걸로 수업연기하면 무료에요.

 

 

첫번째 예약은...
원래 수업이 있는 날에는 시간변경이 되니 2번째 부터 추가수업이 예약됩니다.
수업이 없는 날에는 추가수업이 예약됩니다.
수업예약은 오늘과 내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여기까지가 화상영어 추가수업 예약하는 방법이었어요.
추가수업은 수업이 있는 날이던, 없는 날이던 가능해요.
즉, 월수금 수업을 들으시더라도 화목에 수업을 할 수 있어요.

추가수업을 예약한 후에는 [수업연기]를 클릭해서 원하는 날의 수업을 연기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신 후 수업연기 사유를 간단하게 적어주세요.
한글로 적으셔도 괜찮아요~

 

 

오늘 수업을 무료연기하고 내일 추가수업(보강)을 예약했습니다.

 

 

이제 동영상으로 한번 쫙~ 볼까요?

 

 

동영상 안내까지 잘 보셨나요?
이미지로 된 설명만으로도 부족하신 분은 동영상을 한번만 보시면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전화영어 또는 화상영어 업체들 중에서 자유롭게 수업날짜와 시간변경이 가능한 곳은 드물어요.
그 중에서도 담당 선생님과 전문교재를 중심으로 꾸준한 학습이 가능하면서도 내맘대로 수업시간을 스케줄 할 수 있는 곳은 엔토영어 뿐이 없을거에요.

 

튜터링 같은 곳은 내가 원하시는 시간에 수업을 할수 있다지만, 담당 선생님이 아니라 매번 선생님이 바뀌고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재가 아니라 토픽카드를 이용해서 수업은 하니까 꾸준한 영어회화 공부가 아니라 그냥 수다에 그치는 경우가 많다고들 하네요.

엔토영어가 왕초보를 위한 문법을 몰라도 영어가 되는 네이티브 학습법으로 유명한데, 어린이를 위한 파닉스부터 핵심영어패턴으로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별 대화를 연습하는 패턴북, 그리고 중·고급을 위한 TED English 까지 다양한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내게 딱 맞는 수업을 할 수 있어서 저는 만족하고 있어요.

 

 

 

레벨테스트와 체험수업은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직접 경험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