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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대화하는데 있어서 실시간이라는 말이 화두가 되고 있지만 이 말의 진정한 의미를 파악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따라서 RTE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고객에 대응하는 것이 항상 최선인지 또 적시(Right-time) 대응이란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고객과의 대화를 위한 RTE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 살펴본다. <그림2> EDW의 다단계 계층별 분석 △실시간 스코어링(Real-time scor0-ing): 미리 정의된 예측 모델에 고객 데이터를 입력하여 고객 가치를 실시간 평가하고 예상 행동을 예측하는 것. 그 결과 나오는 점수를 기업 논리와 결합하여 실시간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
대화의 질·최신성·이해의 깊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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