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녀교육

엔토영어가 전화영어, 화상영어로 추천되는 이유

by 누피짱 2018. 5. 13.

전화영어가 영어공부 방법으로 추천되는 이유

전화영어가 다른 영어공부 방법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빠른 시간내에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라는 것에 이견을 갖는 사람은 없는 듯 하다. 이제는 외국계 기업을 다니거나 해외 영업을 하는 직장인 뿐만 아니라 어린이,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까지 전화영어를 추천하고 있다.








가격비교는 기본 중에 기본이다.

가장 최근의 랭키닷컴에 집계된 전화영어분야 1위부터 10위까지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여 실제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분석 해본 결과 가격적인 면에서는 '나만의 영어멘토, 엔토영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가격만으로 품질을 판단하기에는 사이트마다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전화, 화상영어를 이용해 영어학습을 경험자들을 대상으로 전화,화상영어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 조사하여 분석한 결과, 소비자가 전화영어를 선택할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은 저렴한 가격, 강사의 발음과 실력, 효율적인 수업환경 시스템으로 드러났다.



전화영어는 나랑 맞는 원어민 강사 선택이 중요

가격은 사이트에 모두 공개가 되어 있기 때문에 비교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 그러나 강사의 실력과 경험, 그리고 발음이 좋은지에 대해서는 모든 사이트에서 전화영어1위라고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구별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강사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공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만의 영어멘토, 엔토영어' 경우 강사의 기본 프로필은 물론 강사가 직접 작성한 인사말을 한국어로 친절히 번역을 해서 원문과 함께 공개하고, 한국 매니저의 강사를 추천하는 의견, 강사의 발음이나 성격을 파악할 있도록 동영상 인사말, 어떠한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지에 대해서 확인할 있도록 수업을 녹음한 mp3파일, 강사별로 모아둔 수강후기, 그리고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학생이 강사를 직접 평가한 점수까지 공개하고 있어 소비자는 쉽게 원어민 강사의 역략을 판단하고 선택할 있다.





'나만의 영어멘토, 엔토영어'가 이렇게 까지 다양하면서도 상세하게 강사소개를 하는 것은 강사에 대한 자신감 때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전화영어 사이트에서 강사를 어떻게 소개해야 하는지 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현지에 어학센터를 운영하는지 체크하자

필리핀 강사를 고용하여 전화영어를 제공하는 경우 필리핀의 인터넷 환경이 우리나라와 다르게 좋지 않기 때문에 수업에 많은 영향을 미칠 밖에 없다.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화영어는 대부분 홈스테이 강사(집에서 개인적으로 수업을 하는 강사) 고용하여 서비스를 한다. 그럴 경우 자주 인터넷이 끊기거나 주위의 소음으로 인해 수업에 집중할 없어 학습효과가 좋지 않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자체 어학센터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인터넷 전용선을 이용하고 강의룸을 강사별로 제공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훨씬 안정적인 수업환경을 통해 전화영어효과가 높다는 것이다.





수업보다 더 중요한 꾸준히 할 수 있는 커리큘럼

다수의 경험자들은 수업시간도 중요하지만, 수업을 정리한 노트와 녹음파일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엔토영어는 기본적으로 수업노트와 녹음파일, 그리고 지하철이나 친구를 기다리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어공부를 충분히 할 수 있는 스마트폰 학습앱을 제공한다.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을 다시 그리는 엔토의 학습앱은 내 망각곡선에 따라 예습과 복습 알람을 주며, 단어장, 딕테이션, 영어첨삭지도까지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한번 공부한 것은 절대 잊지 않을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초등영어도 엔토영어로 마스터하자

어린이, 초등학생은 아직 언어에 대해 선입견(?)이 없는 시기이므로 처음 영어를 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우리가 지금까지 학교에서 받았던 영어공부는 문법 중심의 암기식이라서 어린이나 초등학생, 그리고 초급에게는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기가 말을 배우듯이 자연스럽게 영어에 익숙해 지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첫번째요. 영어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야 하는 것이 두번째이다. 엔토영어는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네이티브 학습법'을 개발하여 커리큘럼을 적용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엔토영어는 네이티브 학습법을 통해 원어민 선생님과 재미있게 수업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영어에 익숙해지게 된다.


어린이, 초등학생 그리고 초급자에게 적극 추천하는 이유이다.



알고 있는 것보다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 전화영어 사이트를 선택할 때 꼼꼼하게 따져봐야 실속을 차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한번 선택하여 오랫동안 함께 해야하기 때문에 당장 1개월의 가격을 놓고 생각하기 보다는 가성비를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 사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레벨평가 신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