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4

화상영어추천 엔토의 자유예약수업 화상영어추천 엔토의 자유예약수업 오늘은 화상영어 추천하는 이유 중에서 자유예약수업에 관한 이야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검색엔진에서 화상영어사이트를 검색하면 정말 많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 괜찮은 사이트를 선택하는게 쉽지는 않죠.저마다 다들 화상영어가격이 저렴하다 하고, 화상영어순위가 1위라고 하고.. 그런데 화상영어를 제대로 비교해 보면 금방 좋은 곳을 선택할 수 있어요. 얼마 되지 않는 영어실력인데, 그나마 까먹으면 아깝기에 전화영어를 하게 되었죠. 전화영어를 꾸준히 하다가, 좀 답답한 부분과 선생님 표정이 궁금하기도 해서 화상영어로 바꾸었는데,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얼굴을 마주보며 수업을 하는 것도 나름 재미있고 확실히 수업에 몰입하게 되니 집중력이 향상되서 학습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원어민 담당.. 2018. 4. 26.
집단중심교육방법의 유형 1. 강의 개념 - 집단의 규모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교수자중심의 학습방법 - 가장 오래되고 보편적인 교수방법 - 교수자가 특수공간에 모인 학습자들에게 구두로 전달하는 방법 - 대집단, 소집단 등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음 - 학습내용 전달에 초점을 두고 있음 2. 강의의 특성 - 문제의 형식으로 제시도니 사항 는 관념들을 학습자에게 이해시키기 위한 해설방식으로 실시하는 교수기법 방법 - 교수자가 학습자들에게 가르칠 내용을 언어를 통해 설명하거나 주입방식 - 언어적 소통의 효과를 증진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매체 포함 - 학습자들은 필기 등을 통해 기억을 지속시키고 회상하려는 도구로 활용 : 그 자신의 의미론적 부호화 수단으로 활용 ※ 맥클리시 (Mcleish, 1976) : 강의식 수업방식의 특성 - 자신.. 2018. 4. 21.
성인학습에 적합한 교수법 앤드라고지에서의 교수는 학습자의 학습을 더 강조한다. 교수법이 성인교육의 맥락에서 살펴보기 위해 전통적으로 논의되는 전달식교수법, 대화식교수법, 학습보조적 교수법의 세가지를 논의해 보기로 하자 . ① 전달식교수법전통적 의미의 교수법 : 기존의 지식을 학습자들이 그대로 전수받는 것에 중점을 두는 교수법으로 창의적 활동을 하기 이전에 기존의 지식을 받아들이는 단계에서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 교수는 학습자가 자신의 궁금한 문제에 대해서 스스로 답을 찾아가도록 하여 자기주도식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습자의 특성, 교수법에 따라... 창의적 학습활동을 하기 전에 기본적인 정보와 지식, 원리 등을 습득, 학교교육에서 주로 사용.객관적 지식(사실) --> 교사의 설명 --> 학습자.. 2018. 4. 20.
초등영어 스트레스 없이 엔토에서 해결!! 초등영어, 스트레스 없이 엔토에서 해결할 수 있어요.방과후수업의 폐지에 대한 논란이 인터넷에서 많은데요. 그만큼 초등학생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둔 부모님들은 초등영어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것 같아요. (착한 전화영어 잉사모가 2018년 4월 1일, 만우절에 거짓말 같이 '나만의 영어멘토, 엔토'로 이름을 바꾼 것은 안 비밀이에요~ 절대 신생업체 아닙니다. 벌써 10년이상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진정한 영어교육 회사에요.) 어린이화상영어로 초등영어를 해결할 수 있을까? 영어는 조기교육이 중요하다는데, 그래서 다른 애들은 영어유치원 졸업하고 초등학교를 입학하는데 ㅠㅠ 우리 아이만 영어회화가 뒤쳐지면 어떡하지 하는 고민 되시죠? 유아기에 있는 결정적시기는 언어에 얼마나 노출되는가가 언어발달을 .. 2018. 4. 10.